금융

삼성 ID 노메드 카드 국내외 가맹점

로미쓰 2024. 9. 6. 18:42

삼성 ID 노메드 카드 국내외 가맹점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카드에 대해서 관심이 많거나 해당카드를 발급을 받을 생각이면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삼성 ID 노메드 카드

국내외 가맹점 할인 혜택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국내외 가맹점 2%/1%/0.5% 빅포인트적립

서비스안내

-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적립한도 없이 국내외 가맹점 2%/1%0.5% 빅포인트 적립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국내외 가맹점

 

추가적인 내용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적립 제외 대상

  • 무이자할부 이용금액
  • 삼성카드 할인이 적용된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 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 및 장애인 고용부담금, 국세/지방세/공과금 납부건
  • 부동산 임대료 납부건
  • 유치원 납입금, 초/중/고등학교 학교납입금, 대학 등록금 납부건
  • 대중교통, 택시, 고속버스(차내 단말기 및 고속버스 앱 결제), 고속도로 통행요금 납부건
  • 기프트/선불카드(포인트, 사이버머니 등 전자지급수단 포함) 구매 및 충전, 상품권 구매건
  • 문자알림서비스, 스마트오토서비스 이용금액
  • 삼성카드와 구매캐시백 포인트 제공 계약을 체결한 일부 가맹점 의약품/유류 구매한도 대금결제건

유의사항

  • 해외는 해외겸용카드에 한해 제공
  • 해외 이용 시 별도의 수수료 부과. 자세한 내용은 '유의사항'에서 확인
  • 골프는 오프라인 결제건에 한함
  • 백화점,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프라인 결제건에 한하며, 쇼핑 외 결제건(상품권, 주차장 등), 임대매장은 제외
  • 할인점은 온라인몰도 포함되며, 기업형 슈퍼마켓(이마트 에브리데이, 롯데슈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 쇼핑 외 결제건(상품권, 주차장 등), 임대매장은 제외
  • 면세점은 오프라인 및 공식 홈페이지/앱(내국인 전용)을 통한 결제건에 한하며, 임대매장 및 해외 오프라인 매장은 제외
  • 전월 이용금액 산정은 승인일 기준으로 적용. 다만, 해외 결제건 및 무승인 결제건(예:
    대중교통, 이동통신 등 정기결제건 등)은 매출전표 접수일 기준으로 적용
  • 삼성카드의 포인트는 빅포인트, 보너스포인트, 서비스포인트로 구분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합산하여 사용 가능(1 포인트=1원의 가치)
  • 포인트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PC) 또는 앱'에서 확인
  • 자체 가맹점번호로 승인 처리되는 일부 결제건(간편결제, 키오스크 등)은 할인 및 적립 대상에서 제외
  • 삼성카드 가맹점 업종 분류 기준에 의한 등록 가맹점에 한함
  • 삼성카드는 아래 항복을 공과금으로 분류함
  • 전기요금, 사회보험료(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 우편요금, 도시가스요금, 여권 발급비용, 상하수도요금, 과태료, 범칙금, 벌금, 국가/공공기관/공공단체(지방자치단 체, 공공조합, 영조물, 공재단)에서 개설한 가맹점 이용금액
  • 결제 취소금액은 매출취소전표가 삼성카드에 접수된 달의 이용금액에서 차감
  • 혜택이 적용된 결제건이 취소될 경우, 할인, 포인트 적립 등의 횟수 및 한도는 매출취소전 표가 접수된 이후에 복원
  • 포인트가 적립된 결제건이 취소될 경우, 해당 포인트는 보유포인트에서 자동 차감되며, 포인트 부족 시 카드 결제계좌에서 자동 출금

혜택 받을 카드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혜택 받을 카드

부가서비스 변경 가능 사유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 출시 이후 다음 사유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외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단, 회원의 권익을 증진하거나 부담을 완화하는 경우는 제외)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 내용 등을 다음에서 정하는 기간에 따라 서면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1.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 사유발생 즉시
  2.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 사유발생 즉시
  3.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 사유발생 즉시

®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전부터 매월

필수안내사항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연체이자율 : 회원별•이용상품별 정상이자율 + 3%p (최고 연 20.0%)
  • 연체 발생 시점에 정상이자율이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
  1.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 기간 (2개월) 유이자할부 이자율
  2. 무이자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 유이자할부 이자

  • 금융상품 이용 전 상품설명서, 약관을 통해 이용조건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필요 이상으로 신용카드를 발급 및 이용하실 경우 개인신용평점, 이용한도 등에 영 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상환 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 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금융소비자는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등) 카드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 니다.
  •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 심의번호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3- C1h - 11064호(
    2023-10-05 ~ 2024-10-04)
  • 카드 출시일자 : 2022-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