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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 굿데이올림카드 연회비 모든 정보

로미쓰 2024. 3. 9.

국민 굿데이올림카드 연회비 모든 정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굿올림카드의 상세혜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면서 좀더 효과적으로 굿데이올림카드를 이용을 하셨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 굿데이올림카드

국민 굿데이올림카드 연회비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래 표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발급유형브랜드기본연회비제휴연회비합계

모바일
단독
K-WORLD(UPI) 1천원 8천원 9천원
국내외겸용
(VISA, Master, AMEX)
1만3천원 1만4천원
플라스틱 K-WORLD(UPI) 7천원 8천원 1만5천원
국내외겸용
(VISA, Master, AMEX)
1만3천원 2만원
  • K-WORLD(UPI 타입)은 동일상품 내 국내외겸용카드 대비 저렴한 연회비로 국내 및 UnionPay 해외가맹점(중국 및 기타역, www.unionpayintl.com 참조)에서 이용 가능한 KB국민카드의 고유 브랜드입니다. (UPI 해외우대서비스 동일)
  • 차기년도 연회비 면제 조건 없음
  • 가족카드는 연회비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모바일 단독카드와 기타 실물 KB국민카드 동시 보유시 해당 실물카드 연회비가 청구됩니다.

연회비 반환 기준

유효기간이 도래 전 카드 해지 시 연회비에서 발급비용 차감 후 잔여금액을 일 단위로 계산하여 해지일로부터 10영업일 이내 결제계좌로 자동 입금해드립니다. (단, 2차년도 이후는 발급비용을 차감하지 않음)

모바일 단독카드의 해지 시에는 모바일 단독카드 연회비 반환 기준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모바일 단독카드 연회비 반환기준

다음으로 핵심설명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핵심설명서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계약체결시 신용카드 회원이 꼭 알아야 할 사항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약체결시 신용카드 회원이 꼭 알아야 할 사항

회원은 발급된 카드를 받는 즉시 카드 뒷면에 서명을 하여야 합니다. 카드 뒷면에 서명을 하지 않고 잃어버린 경우, 부정사용된 금액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제5조, 제40조)

회원은 다른 사람에게 카드를 빌려주거나 담보로 제공하면 안됩니다.(제5조)

회원은 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즉시 카드사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카드사는 신고 접수일 기준으로 60일전 이후 부정사용된 금액에 대해서 책임을 집니다. 다만, 회원의 고의나 과실로 부정사용된 경우에는 그 금액의 전부 또는 일부를 회원이 부담하게 됩니다.(제40조)

회원은 주소, 전화번호, 직장명, 자동이체계좌, 이메일, 가족회원의 가족관계 등이 바뀌었을 때에는 즉시 카드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제44조)

 

신용카드 약관의 주요내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부가서비스) 카드사는 법령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상품을 새로 출시한 후 3년 이내에는 부가서비스를 줄이거나 없앨 수 없습니다. 또한 부가서비스를 줄이거나 없앨 경우에는 그 세부내용을 변경일 6개월 이전부터 매월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제15조) (연회비 청구) 연회비는 카드발급 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제6조)

(중도해지 시 연회비 반환) 연회비 부과기간(1년)이 끝나기 이전에 카드를 중도해지 하는 경우 남은 기간에 해당하는 연회비를 계산하여 10영업일(불가피한 경우 3개월) 이내에 돌려드립니다. 다만, 카드발급 및 부가서비스 제공에 이미 지출된 비용은 제외됩니다.(제6조의2)

(이용한도) 카드 이용한도는 카드발급을 신청할 때 회원이 신청한 금액과 카드사의 심사기준을 종합적으로 반영하여 책정되며, 카드사는 회원의 월 평균 결제능력, 신용도, 이용실적 등을 바탕으로 매년 1회 이상 정기적으로 이용한도 적정성을 평가한 후 이용한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부정사용책임) 카드 위.변조로 인하여 발생된 부정사용금액에 대해서는 카드사가 책임을 집니다. 다만, 회원이 비밀번호를 다른 사람에게 알려주거나 카드를 다른 사람에게 빌려주는 등 회원의 고의나 중대한 과실로 인해 부정사용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그 책임의 전부 또는 일부를 부담할 수도 있습니다.(제41조)

 

* 신용카드 발급 계약 후 문의사항 또는 불만(민원)이 있을 경우 KB국민카드 고객센터(1588- 1688) 또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이용전 확인사항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전 확인사항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말일까지 KB국민 굿데이올림카드의 일시불 및 할부 승인금액 기준입니다.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은 전월 1일~말일까지 매입완료된 실적 기준입니다. 매출 취소 및 실적 제외대상 전표는 전표가 접수된 월의 이용 금액에서 실적 차감됩니다.

 

이용실적 제외대상 : KB국민 굿데이올림카드로 기본/추가 할인받은 이용 건(해당매출 전체), 취소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체료, 각종세금/공과금, 아파트관리비, 정부지원금,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금액, 대학(대학원)등록금, 대중교통 이용/항공기내 이용 등 무승인전표

 

할인서비스 제외대상 : (부분) 무이자할부 이용금액,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금액 KB국민 굿데이올림카드는 기본 포인트리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단, 스타샵(적립) 가맹점에서 제공해드리는 포인트리는 적립됩니다. 월간 할인한도의 적용 기간은 매월 1일~말일까지입니다. KB국민 굿데이올림카드는 본인 회원 기준으로 월간 할인한도가 제공됩니다. 전표 매입 순서대로 월간 할인한도 내 할인적용, 월간 잔여 할인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할인받은 매출 취소 후 이용한 매출의 경우 취소 전표가 실시간 접수되지 않아 할인 한도가 즉시 복원되지 않으며, 할인한도가 복원되지 않은 상태에서 매출 거래가 있을 경우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한도 복원 후에도 이전 매출에 대해서는 소급하여 할인 적용되지 않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각 상품별 서비스는 해당 가맹점이 KB국민카드의 가맹점 업종코드상 할인대상 가맹점 업종으로 등록된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PG(결제대행)업체를 통한 결제 및 호텔, 백화점, 대형마트, 철도역사 등에 입점한 가맹점이나 상품권 구매 시 할인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가맹점 사정으로 복수의 가맹점을 소유한 경우 승인되는 가맹점에 따라 할인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할인 서비스는 제휴업체의 사정에 따라 다른 할인카드와 중복 할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추가로 확인사항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확인사항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확인사항

해당내용을 꼼꼼히 확인을 하시고 카드를 구매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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