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삼성 모바일 플러스 카드로 갤럭시 스토어 5% 할인 받는 방법

로미쓰 2024. 10. 17.

삼성 모바일 플러스 카드 갤럭시 스토어 5프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아래 내용을 잘 확인을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모바일 플러스 카드

갤럭시 스토어 5프로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서비스안내

- 적립한도없이 갤럭시 스토어 5% 삼성전자 포인트 적립

이용조건

  •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제공
  • 발급월+1개월까지는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미만 시에도 제공

적립 제외 대상

- 무이자할부, 삼성카드 할인이 적용된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건강보험/국민연금/ 고용보험/산재보험 및 장애인 고용부담금, 국세/지방세/공과금, 초·중·고등학교 학교납입금, 대학 등록금, 대중교통, 택시, 고속버스(차내 단말기 및 고속버스 앱 결제), 고속도로 통행요금, 부동산 임대료, 기프트/선불카드(포인트, 사이버머니 등 전자지급수단 포함) 구매 및 충전, 상품권 구매, 문자알림서비스, 스마트오토서비스 이용금액

 

유의사항

  • 공식 홈페이지•앱을 통한 결제건에 한해 제공
  • 탈회 후 카드를 재발급받은 경우 전월 이용실적 충족 시 제공
  • 삼성카드 가맹점 업종 분류 기준에 의한 등록 가맹점에 한함
  • 전월 이용금액 산정은 승인 시점 기준으로 적용, 다만, 해외 결제건 및 무승인 결제건(예:
    대중교통, 이동통신 등 자동납부 결제건 등)은 매출전표 접수 시점 기준으로 적용
  • 적립 혜택은 매출전표 접수 시점 기준으로 적용
  • 자체 가맹점번호로 승인 처리되는 일부 결제건(간편결제, 키오스크 등)은 적립 대상에서 제외
  • 전월 이용금액이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이용한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단기카드대출 (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 및 이자(할부수수료, 카드대출 이자 등), 연체료, 연회비 납부건은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에 해당되지 않음)
  • 전월 이용금액 산정 시, 갤럭시 스토어 5% 적립/이동통신요금 10% 적립/배달앱•편의점• 주유 5% 적립 혜택이 제공된 전체 이용금액, 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 및 장애인 고용부담금, 국세/지방세/공과금, 초·중•고등학교 학교납입금, 대학 등록금, 대중교통, 택시, 아파트 관리비, 부동산 임대료, 기프트/선불카드(포인트, 사이버머니 등 전자지급수단 포함) 구매 및 충전, 상품권 구매건 제외
  • 삼성전자 포인트란 삼성 디지털프라자, 갤럭시 스토어, 삼성닷컴 등 삼성전자 포인트 사용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 적립된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가입 후 조회, 적립 및 사용 가능
  •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전자의 운영기준에 따르며, 삼성전자 포인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 또는 삼성전자 콜센터(1588-3366)를 통해 확인
  • 삼성전자 포인트는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매출전표가 접수된 금액에 대해 다음 달 10일
    적립
  • 삼성전자 포인트가 적립된 결제건이 취소될 경우, 해당 포인트는 보유 포인트에서 자동 차감
  • 삼성카드는 아래 항목을 공과금으로 분류함
  • 전기요금, 사회보험료(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 우편요금, 도시가스요 금, 여권 발급비용, 상하수도요금, 과태료, 범칙금, 벌금, 국가•공공기관·공공단체 (지방 자치단체, 공공조합, 영조물, 공재단)에서 개설한 가맹점 이용금액
  • 결제 취소건의 경우, 매출취소전표 접수월의 이용금액에서 차감 반영
  • 포인트가 적립된 결제건이 취소될 경우, 해당 포인트는 보유 포인트에서 자동 차감되며, 포인트 부족 시 카드 결제계좌에서 자동 출금

함께 발급 받으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함께 발급받으면 좋은 카드

부가서비스 변경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 출시 이후 다음 사유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외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단, 회원의 권익을 증진하거나 부담을 완화하는 경우는 제외)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 내용 등을 다음에서 정하는 기간에 따라 서면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1.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 사유발생 즉시
  2.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 사유발생 즉시
  3.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 사유발생 즉시

®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전부터 매월

필수 안내사항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필수 안내 사항

  • 연체이자율 : 회원별•이용상품별 정상이자율 + 3%p (최고 연 20.0%)
  • 연체 발생 시점에 정상이자율이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
  1.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 기간 (2개월) 유이자할부 이자율
  2. 무이자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 유이자할부 이자

  • 금융상품 이용 전 상품설명서, 약관을 통해 이용조건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필요 이상으로 신용카드를 발급 및 이용하실 경우 개인신용평점, 이용한도 등에 영 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상환 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 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금융소비자는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등) 카드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 니다.
  •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 심의번호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21-C1a-06933호(2021-08-04)
  • 카드 출시일자 : 2021-0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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