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교원 웰스 KB국민카드 주요혜택에 대한 정보

로미쓰 2024. 3. 10.

교원 웰스 KB국민카드 주요혜택에 대한 정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웰스로 건강한 습관 ! KB국민카드로 알뜰한 습관 !이 느껴지는 카드입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원 웰스 카드에 관심이 있다면 집중해주세요 여러분들이 모르는 꿀팁들이 쏟아집니다.

교원 웰스 KB국민카드

주요혜택

 

자세한 정보는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가본적인 주요혜택

이처럼 렌탈료 페밀리레스토랑, 영화예매, 놀이공원등 다양한 혜택이 적용이 됩니다. 교원 웰스 KB 국민카드로 다양한 여가생활 할인 혜택을 이용을 하시면 더욱 알뜰하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혜택이 실적이 없이는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지금부터 실적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적

다음으로 핵심 설명서아 데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핵심설명서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지금부터 핵심설명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은 발급된 카드를 받는 즉시 카드 뒷면에 서명을 하여야 합니다. 카드 뒷면에 서명을 하지 않고 잃어버린 경우, 부정사용된 금액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제5조, 제40조) 회원은 다른 사람에게 카드를 빌려주거나 담보로 제공하면 안됩니다.(제5조) 회원은 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즉시 카드사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카드사는 신고 접수일 기준으로 60일전 이후 부정사용된 금액에 대해서 책임을 집니다. 다만, 회원의 고의나 과실로 부정사용된 경우에는 그 금액의 전부 또는 일부를 회원이 부담하게 됩니다.(제40조) 회원은 주소, 전화번호, 직장명, 자동이체계좌, 이메일, 가족회원의 가족관계 등이 바뀌었을 때에는 즉시 카드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제44조) (부가서비스) 카드사는 법령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상품을 새로 출시한 후 3년 이내에는 부가서비스를 줄이거나 없앨 수 없습니다. 또한 부가서비스를 줄이거나 없앨 경우에는 그 세부내용을 변경일 6개월 이전부터 매월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제15조) (연회비 청구) 연회비는 카드발급 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제6조) (중도해지 시 연회비 반환) 연회비 부과기간(1년)이 끝나기 이전에 카드를 중도해지 하는 경우 남은 기간에 해당하는 연회비를 계산하여 10영업일(불가피한 경우 3개월) 이내에 돌려드립니다. 다만, 카드발급 및 부가서비스 제공에 이미 지출된 비용은 제외됩니다.(제6조의2) (이용한도) 카드 이용한도는 카드발급을 신청할 때 회원이 신청한 금액과 카드사의 심사기준을 종합적으로 반영하여 책정되며, 카드사는 회원의 월 평균 결제능력, 신용도, 이용실적 등을 바탕으로 매년 1회 이상 정기적으로 이용한도 적정성을 평가한 후 이용한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제10조) (부정사용책임) 카드 위.변조로 인하여 발생된 부정사용금액에 대해서는 카드사가 책임을 집니다. 다만, 회원이 비밀번호를 다른 사람에게 알려주거나 카드를 다른 사람에게 빌려주는 등 회원의 고의나 중대한 과실로 인해 부정사용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그 책임의 전부 또는 일부를 부담할 수도 있습니다.(제41조) * 신용카드 발급 계약 후 문의사항 또는 불만(민원)이 있을 경우 KB국민카드 고객센터(1588- 1688) 또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이용전 확인사항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 전 확인사항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용실적 산정기준

전월 1일 ~ 말일(승인시점 기준) 교원 웰스 KB국민카드 일시불 할부 승인(이용)금액
(해외 이용금액은 전월 1일 ~말일까지 매입완료 기준)

이용실적 제외대상

  • 교원 웰스 KB국민카드로 '교원 웰스 렌탈료 할인 서비스', '패밀리레스토랑 할인 서비스' 받은 이용건(해당 매출 전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세금 및 공과금, 정부지원금, 대학(원)등록금,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체료, 연회비,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금액, 무승인전표(대중교통, 자판기, 터널이용료, 항공기내 이용 등), 취소금액

기타

  • 할인제외 대상 : 무이자할부 이용금액,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금액
  • 취소금액은 취소 전표가 당사에 접수된 월의 이용실적에서 차감됩니다.
  • 교원 웰스 KB국민카드는 본인 회원 기준으로 월간 할인한도가 제공되며, 할인한도는 매월 1일 ~ 말일까지(승인시점 기준) 이용금액으로 적용됩니다.
  • 이용한 달의 월간 할인한도 내에서 할인이 적용되며, 월간 잔여할인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 할인 받은 매출을 취소한 경우 취소 전표가 실시간 접수되지 않아 할인 한도가 즉시 복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교원 웰스 KB국민카드의 할인서비스는 해당 가맹점이 KB국민카드의 가맹점 업종코드상 해당 가맹점 업종으로 등록된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PG(결제대행) 업체를 통한 결제 및 호텔, 백화점, 대형마트, 철도역사 등에 입점한 가맹점이나 상품권 구매 시 할인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교원 웰스 KB국민카드는 기본 포인트리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단, KB국민카드 스타샵 가맹점에서 제공해드리는 포인트리는 적립됩니다.
  •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 이후 결제계좌에 입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결제계좌 개설 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 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동납부 업무 마감시간 이후 당사 홈페이지/모바일* 등에서 바로출금(즉시결제) 또는 가상계좌 입금(송금납부)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합니다.
    * 세부내용 : KB국민카드 홈페이지 > MY KB > 바로출금 또는 가상계좌 참조

해외 이용 확인 사항

  • 해외 이용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USD)기준 거래미화금액에 접수일의(KB국민은행) 최초 고시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K-WORLD(JCB 타입) 1.0%, Master 1.0%) KB국민카드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수수료(0.25%)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이 경우 KB국민카드의 해외서비스 수수료는 국제 브랜드 수수료를 제외하고 산정됩니다.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 산출방법

  •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 =(거래미화금액 x 전신환 매도율¹) + 국제 브랜드 수수료² + 해외서비스 수수료³
    1. 전신환 매도율 : 접수일의 KB국민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
    2. 국제브랜드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x 국제브랜드 이용수수료율) x 전신환 매도율
    3. 해외서비스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x 해외서비스 수수료율) x 전신환 매도율K-WORLD (JCB) 브랜드는 2019.12.31까지 국제브랜드 수수료가 0.5% 할인됩니다.
      ( 단, 해외 이용 단기 카드대출(현금서비스)는 할인 제외)
    4. 해당 내용은 해외원화결제서비스(DCC)수수료가 없는 경우이며, 해외원화 결제서비스(DCC)이용 시추가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부가서비스 변경 안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가서비스 변경 안내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교원웰스 KB국민카드(2017.07.03 출시)를 이용하는 경우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다음 각 호를 제외하고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단, 회원의 권익을 증진하거나 부담을 완화하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1. 카드사의 휴업, 파산, 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2. 의⑵ 제휴업체의 휴업, 파산, 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3.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4.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서면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상기 3호의 경우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이전부터는 서면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 카드 신청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 발급 및 사용은 개인신용평점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금 보유 등) 카드발급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 KB국민카드 디지털제휴영업부 kkgc20152@kbf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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