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국민 위글위글 첵첵 체크카드 문화 혜택에 대한 모든 정보

로미쓰 2024. 5. 2.

국민 위글위글 첵첵 체크카드 문화 혜택에 대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국민 위글위글 첵첵 체크카드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신가요?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 헤택이 뭔지 잘 모르는 사람을 위해서 해당 카드 혜택에 대해서 정리를 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 위글위글 체크카드

문화혜택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래표를 잘 확인을 해보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 것입니다.

문화혜택

추가적인 정보는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이용금액 2만원 이상 시 할인 적용
✅ 실적조건: KB국민 첵첵 체크카드로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 (동일계열카드 첵첵, 위글위글 첵첵 실적 합산)
✅ 실적유예기간 적용: 최초 카드 사용등록일로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1구간 내에서 서비스 제공
✅ 공연 예매 이용분만 할인 제공

다음으로 상품설명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설명서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상품설명서

이처럼 상품설명서도 해당카드를 발급을 받을 때 자세히 확인을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품설명서를 잘만 확인을 하면 내가 모르는 숨겨진 혜택들이 쏟아지고 내가 노친 혜택들이 쏟아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품설명서가 없다면 아래 pdf파일을  공유를 해줄테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꼭 받아서 꼭 모르는 혜택들 챙겨가봐요!

국민 위글위글 첵첵 체크카드 상세혜택.pdf
0.44MB

 

다음으로 카드발급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발급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카드발급만 17세 이상이면 인터넷을 통한 체크카드 발급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단, 후불교통카드는 만 18세 이상만 가능)만 12세 이상 인터넷 발급 제한 연령 고객은 영업점에 방문하시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법정 대리인 동의 필수 고객 : 만 12세~만 13세(후불교통카드로 신청 시 만 12세~만 17세)일부 상품만 발급 가능외국인 고객은 고객센터(1588-1688)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특수채권 잔액 보유 또는 은행연합회 신용관리 대상 등 일부 고객은 후불교통기능이 탑재된 KB국민 체크카드의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이용실적 기준전월 1일 ~ 말일(승인시점 기준) KB국민 첵첵 체크카드 승인(이용)금액 기준동일계열 카드 합산(첵첵/위글위글첵첵)해외이용금액은 전월 1일 ~ 말일까지 매입완료 기준취소금액은 취소전표가 당사에 접수 된 월의 실적에서 차감이용실적 제외 대상후불교통요금, 무승인금액(자판기, 터널통행료, 유료도로, 기차/고속버스 취소 반환수수료 등), 정부지원금 이용금액(보육료, 유치원보조비, 바우처 이용금액 등), 포인트리 충전금액, 대학(대학원)등록금,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금액, 연체료, 지방세(지방세, 상하수도, 세외수입), 취소금액, 각종 수수료 및 이자할인서비스 제공체크카드 환급할인은 이용전표가 매입처리 완료 된 후 할인금액을 카드 출금계좌로 환급하는 방식입니다.할인서비스는 월간 할인한도 내에서 할인이 적용되며, 잔여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할인 받은 매출을 취소한 경우 취소 전표가 실시간 접수되지 않아 할인한도가 즉시 복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각 할인서비스는 해당가맹점이 KB국민카드의 가맹점 업종코드 상 할인대상 가맹점 업종으로 등록된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PG(결제대행) 업체 또는 할인서비스롤 제공하지 않는 타 간편결제를 통한 결제 및 호텔, 백화점, 대형마트, 철도역사 등에 입점한 가맹점이나 상품권 구매 시 할인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 금액의 경우 할인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KB국민 첵첵 체크카드 서비스는 KB국민카드 업종 분류 기준, 지정 업종에 한하여 제공됩니다.할인서비스는 제휴업체 정책에 따라 타 할인카드와 중복 할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용전 확인사항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전 확인사항

 

자세한 내용은 아래내용을 자세히 보세요

이용 전 확인사항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부가서비스는 신규출시(2020년 6월 8일)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①카드사 또는 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 도산, 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의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어 준하는 사유 발생②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서비스 변경을 통보(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③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사유, 변경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개별 고지 방법: 이용대금명세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시지 중 하나결제계좌 개설 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 이후 입금 된 금액에 대해서는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 처리 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자동이체 업무 마감시간 이후 당사 홈페이지/모바일 등에서 바로출금(즉시결제) 또는 가상계좌 입금(송금납부)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합니다.세부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 MY KB > 바로출금 또는 가상계좌 참조카드 신청 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필요 이상으로 신용카드를 발급 받으신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KB국민카드 체크카드사업부 kkgc20052@kbfg.com
 

댓글